마케팅 | 부천큐프라임치과
본문
기획의도
풍부한 경험을 갖춘 평생주치의의 개념으로 체계적인 치료 뿐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 예방에 중점을 두는 병원임을 컨텐츠화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디자인의도
푸르른 자연을 닮은 편안한 느낌의 병원
친절과 봉사의 서비스마인드를 가진 의료진
병원중심의 진료가 아닌 고객 중심의 치료를 하는 병원
의사나 병원중심의 진료가 아니라 고객 중심의 치료를 하는 병원으로써
질 높은 서비스와 정확한 진료에 힘쓰는 양심적인 치과임을
담아 컨텐츠를 제작하고 그에 맞게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